미니가 브랜드 슬로건 '낫 노멀'을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mininotnormal)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공식 팬 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평범하지 않은 상황을 UCC로 제작·게재하는 '낫 노멀 챌린지'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우승작에 선정된 영상은 tvN의 인기 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콩트 소재로 채택되며, 우승자 본인에게는 미니 페이스맨 SD 올4의 1년 시승 기회가 부여된다.
이 밖에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의 음악과 시, 영상, 에세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팬 페이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미니 차의 소리를 이용해 더블 스트라이크가 믹싱한 '더 사운드 오브 미니', 소셜 시인 하상욱의 시 3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지난 8월 덕평자연휴게소에서 게릴라 마케팅으로 진행한 미니 컨트리맨 노래방 이벤트 현장 영상과 '1㎝ 플러스'의 작가 김은주의 에세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오는 9월28일 강원도 춘천 송악 레포츠 타운에서 콘서트와 브랜드 체험 행사를 결합한 '미니 유나이티드 코리아 2013'를 개최한다. 또 10월부터 새로운 '낫 노멀' 캠페인의 일환으로 디자이너와의 협업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인피니티 G25 스마트, 3,000만원대 강자 떠올라
▶ 현대차, 수입차 선호 여성 마음 잡기 나서
▶ 10일 개막 프랑크푸르트모터쇼, 화제의 차는?
▶ 8월 수입차, 1만3,977대 등록
▶ BMW 5시리즈의 대단한 기세, 누가 막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