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그리스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폴리폴리가 9월1일 공식 SNS를 오픈했다.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은 물론 유투브, 비메오, 핀터레스트, 플리커,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 전체를 전개한다. 전체 SNS 플랫폼을 진행함으로써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기대효과를 얻겠다는 전략이다.
폴리폴리는 SNS를 통해 전세계 브랜드 소식부터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보다 유기적이고 친밀한 방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폴리폴리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블로그 역시 자신의 블로그나 가입한 커뮤니티 까페에 글을 퍼간 후 기재된 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 아이비 시계 3인, 미니 플라워 이어링 10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명에게 지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SNS 오픈은 폴리폴리의 로컬 브랜드로서 이례적인 일이다. 온라인 시장의 집중도를 높여 공격적인 세일즈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지금부터 가을까지 쭉~” 똑똑한 스타일링법!
▶수트의 규칙 “나도 소지섭-조인성이 될 수 있다?!”
▶“일과 육아를 동시에” 워킹맘 ★들의 1인2역 스타일링
▶독특한 男아이돌 의상 “느낌 아니까~ 입어 볼게요!”
▶절친 스타들의 ‘트윈룩’ 눈길 “스타일까지 닮아가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