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걸그룹 예쁜 엉덩이 따라잡기!

입력 2013-09-06 09:15  


[김재영 기자] 아이돌 열풍이 불고 있는 2013년. 불꽃튀는 경쟁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돌이 있다.

섹시한 춤으로 가요계 상반기를 뒤흔들었던 걸스데이와 오빠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카라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섹시춤으로 가요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중.

그렇다면 걸스데이와 카라의 남심 훔치는 비결은 뭘까. 눈길을 사로잡는 그들의 미모와 매력비결을 탐구해봤다.  

▶ 상반기 힙댄스 신화, 걸스데이


2010년 가요계에 데뷔해 통통튀는 귀여움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던 걸스데이는 2013년 가장 눈길을 끄는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초창기의 사랑스러움을 벗어던지고 숙녀로 변신하며  여성미를 팬들에게 어필 한 것.

2013년 3월 ‘기대해’로 멜빵 의상을 입고나와 엉덩이춤을 추며 섹시함을 발산했다. 허리와 골반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이용해 마치 한 마리 고양이 같은 요염한 자채를 뽐낸 것. 이후 6월부터는 ‘여자대통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그룹의 신화를 달성했다.

이들의 매력 포인트를 꼽자면 매끈한 바디라인을 꼽을 수 있다. 군살 없이 슬림한 전신 근육과 통통하고 매끈한 엉덩이가 포인트. 걸스데이처럼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이 아이템들을 눈여겨 보자.

걸스데이가 마시는 음료!
비타데이 비타민워터
영국산 비타민으로 설탕이 무첨가 되어 있으며 칼로리 또한 낮다. 블루베리, 석류, 오렌지, 레몬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바디 밸런스를 맞춰주는
리복 안티버스트짐볼
초보자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스트레칭, 자세교정, 근력조절향상 칼로리 소모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전신운동에 효과적인 아이템!
아디다스 줄넘기
폐와 심장의 기능을 강화해주며 전신지구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이어트와 다리의 힘을 길러주는데도 도움을 준다.

▶ 하반기 힙댄스를 이어갈 대표 주자, 카라!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함께 이제는 아이돌의 큰 언니가 된 카라가 1년 만에 돌아와 화제다. 그 동안 멤버 개개인으로 활동해왔던 카라는 이번 기회로 다시 가요계의 탑 아이돌 자리를 꿰찰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0년 ‘루팡’, ‘점핑’ 때의 시크하면서도 힘있는 안무, 2011년 ‘스텝(STEP), 판도라(PANDORA)’의 절도있는 안무로 눈길을 끌었던 카라가 또 어떤 춤으로 이슈를 불러올지 관심이 이는 것.

특히 2009년 ‘미스터’의 엉덩이 춤 신화가 2013년 ‘숙녀가 못돼’에서 업그레이드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골반, 엉덩이가 단련된 카라 멤버들처럼 매끈한 엉덩이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카라가 직접 쓰는 슬림한 허리 만드는 아이템
쿠비레이디
오뚜기 모양으로 제작된 의자로 골반과 허리에 운동효과를 가져오는 아이템이다. 척추 교정 효과가 있으며 다리 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

얼굴과 바디를 케어해주는
리파캐럿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롤러와 전신 근육과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인 롤러가 있다. 피부를 잡고 마사지 하듯이 제작되어 있으며 부드럽게 문질러 얼굴과 몸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휴가 후 피부 관리법? 이렇게만 하면 OK!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