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아이유 정은우 응원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 가수 아이유는 Mnet ‘슈퍼스타K5’ 제작진에 “은우가 TOP10에 진출하게 되어 제가 다 기쁘네요”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은우는 연습생 시절,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과 투어 콘서트 때 찍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그는 2009년 방송된 ‘슈퍼스타K’ 시즌 1에 출연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음색과 청아한 목소리로 슈퍼위크에 진출한 과거도 있어 더욱 우승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이번 시즌엔 자작곡 ‘그래야 해요’와 ‘씨엔블루-I'm Sorry’ ‘샵-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을 선곡하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능력을 보여준 정은우.
이에 아이유 정은우 응원을 두고 네티즌들은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아이유 정은우 응원? 둘이 많이 친한가 보네”, “아이유 정은우 응원, 여러 가지로 훈훈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Mnet ‘슈퍼스타K5’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5’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현정 먹방, 쉴새 없이 군대리아 흡입 '폭소'
▶ 노희지 폭풍성장, 꼬마요리사가 이렇게 컸어?
▶ 소유 페이스오프, 백지영으로 변신 '싱크로율 100%
▶ 준수 일상 포착, 솜사탕 들고 특유의 살인 미소 '女心 흔들'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이미지? "코미디 장르 도전할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