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이민정-이보영-김태희, 세 여배우에게 공통점이 있다. 출중한 외모를 가진 것은 물론 남자친구 혹은 남편, 예비 남편이 연예인이라는 사실.
이민정은 지난 달 이병헌과 세기의 결혼식을 진행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는 순백의 드레스를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보영은 몇 일 전 지성과 스페인으로 웨딩 화보를 찍기 위해 출국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을 알리는 청첩장까지 공개하면서 연예인 부부가 될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다. 김태희는 가수 비와 연인 관계인 것이 밝혀져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미인이 왕자를 얻는다”는 말을 증명이라도 한 듯 연예인 남자친구를 가진 그녀들은 내로라할 톱 여배우다.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매력과 함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매끈한 얼굴이 눈에 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드라마 속 클로즈업에도 굴욕 無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연출 손정현)’에서 국회의원이 된 이민정은 털털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지은 얼굴이 클로즈업 된 순간에는 시청자들이 넋을 놓을 수 밖에 없었다.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를 내 뿜는 그의 얼굴에서는 화사한 생기가 감돌았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연출 조수원)’에서 푼수기 있는 변호사 역을 맡은 이보영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다. 연상녀의 새로운 표본으로 등극한 것. 특히 그의 하얀 모찌피부가 TV 브라운관으로 그대로 드러나 자연 미인임을 입증했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연출 부성철)’에서 열연을 펼친 김태희는 전형적인 한국 미인임을 보여주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쪽진 머리가 어우러져 단아한 자태를 뽐냈다. 유난히 줌인 샷이 많아 김태희의 촉촉한 피부가 더 도드라졌다.
그녀들처럼 맑은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세안 단계부터 시작해 수분, 영양 공급 등 투자를 아끼면 안 되는 법. 집에서도 쉽게, 누구나 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 여배우처럼 투명한 피부 만들기
Vol 1. 이민정처럼 깨끗한 피부 속을 닮고 싶다면?
ll> 클렌징에 집중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를 뿜어내고 싶다면 세안 단계부터 꼼꼼히 해야 한다.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부분이다. 메이크업을 지울 때에는 반드시 이중세안을 시행해 완벽하게 클렌징 해야한다.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때에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건조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적합한 오일 타입의 클렌저. 미라클 그린 듀오의 강력한 세정력과 항산화 파워가 외부 공해 물질로 인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시켜준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클렌징 오일
보습력이 우수한 클렌징 오일. 피부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흑설탕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주면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고 깨끗하게 지워준다.
미애부 시그니처 딥클렌징 크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적합한 클렌징 크림. 가볍고 매끄러운 감촉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고 피부와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한다. 얼굴에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세안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Vol 2. 김태희처럼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ll> 수분 공급에 집중
멀리서 봐도 좋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보습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는 더욱이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미애부 시그니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피부의 거침과 건조를 방지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건성 피부 전용 크림. 히알루론산과 같은 보습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의 수분 정도를 조절한다.
오휘 하이드라 포뮬라 바이탈 젤 크림
빠르고 강력한 보습공급으로 피부 수분갈증을 빠르게 해소해준다. 바르는 즉시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젤 포뮬러 크림. 부드럽고 신선한 수분 젤 텍스처가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Vol 3. 이보영의 화사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ll> 화이트닝에 집중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화이트닝에 집중해야 한다. 얼굴 속 멜라닌 색소의 흐트러짐을 바로잡으면 기미, 잡티가 없어져 피부를 깨끗하게 가꿀 수 있다.
미애부 화이트와이즈 화이트닝 에센스 & 스팟크림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 미애부만의 기술로 재탄생한 천연 발효추출물(오미자, 개나리, 민들레)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유산균 발효추출물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매끄럽게 가꿔준다.
달팡 클리어 화이트 화이트닝 앤 수딩 세럼
고기능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잡티생성과 칙칙한 피부톤을 완화시켜준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해주며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밝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장옥정 사랑에 살다’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