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그룹 블락비가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9월27일 블락비는 공식 유투브와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ERY GOOD'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앞서 선 공개 곡 '빛이 되어줘'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선보인 블락비는 타이틀곡 'VERY GOOD'의 티저 공개로 다시 블락비 본연의 색이 가장 잘 드러난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더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앨범 'BLOCKBUSTER' 이후로 약 1년 만에 가요계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는 블락비는 이번 앨범 역시 리더 지코의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이 직접 그들만의 음악을 만들어오고 있는 모습을 통해 오늘날 다양하게 포진된 아이돌 그룹들 사이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으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블락비 티저 공개에 "블락비 티저 공개, '빛이 되어줘' 공개로 심장이 멎는 줄 알았는데 '베리 굿'까지 이렇게 좋다니" "빨리 전체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들어보고 싶다" "블락비 티저 공개에 떨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10월3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에 앞서 10월2일 각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ERY GOOD'을 발매한다. ('블락비 티저 공개'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자 전 연인 한지나 새삼 화제 '누구?'
▶ 임창정, 'SNL 코리아' 호스트 출연 확정 '기대↑'
▶ 설리 최자 열애설 부인, 양측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확대 NO"
▶ 오종혁-소연 열애 "군입대 전부터 교제, 벌써 3년째" 공식입장 (전문)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이미지? "코미디 장르 도전할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