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알페온 고객을 대상으로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 날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팰리스CC에 온라인 신청과 추첨을 통해 선정한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총 144명을 초청, 전 일정 라운딩, 만찬과 함께 프로 골프선수들의 원 포인트 레슨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회사측은 우승고객에게 트로피와 함께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하고, 준우승 고객과 특별 이벤트상 수상 고객들에게는 최대 50만 원의 주유상품권과 LED TV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의 일환으로, ‘알페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라는 주제에 맞춰 알페온 오너는 물론 알페온에 관심있는 고객까지 초청한 게 특징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해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알페온 케어는 ▲차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센터 내 알페온 전문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지원한다. 한국지엠은 골프대회 외에도 올연말 알페온 고객들을 위한 연말 파티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로그 생산은 매우 중요한 역사"
▶ 미생물 활용, 가솔린 생산 가능성 입증
▶ 벤츠 A-B클래스, 적인가 동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