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배우 최진혁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10월1일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공식 블로그에는 최근 최진혁이 출연한 가수 태원의 '미치도록' 뮤직비디오 비공개 사진들이 대방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최진혁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맞이한 아픔과 연인에 대한 안타까움을 애절하게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며 느낀 자신의 이야기와 다양한 모습들을 함께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최진혁은 블랙 의상을 완벽 소화하는 우월 비주얼로 눈물연기마저 한 폭이 그림처럼 훈훈한 장면을 탄생시키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최진혁은 "구월령부터 요즘 좀 많이 울고 있는데 우는 건 매번 힘든 것 같다"며 "그래도 안타까운 마음이 잘 드러난 것 같아서 다행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미치도록' 노래 정말 좋다.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뮤직비디오도 많이 사랑해 달라"며 당부의 말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10월9일 첫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제공: 컨텐츠 시너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주원 '1박2일' 하차 "뮤지컬과 스케줄 조율 어려워…"
▶ 최자, 열애설 이후 첫 발언은… "기나긴 9월이 끝났다"
▶ 한지혜 태도논란 해명 "성유리와 경쟁구도 제작진 제안 때문"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이미지? "코미디 장르 도전할 것"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