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어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고기능성 등산화 및 캐주얼화를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브랜드는 전문성 강화와 의류, 액세서리, 캠핑용품과 등산화에 이르는 완벽한 아웃도어 제품 카테고리를 완성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한 등산화와 캐주얼화는 빈폴아웃도어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에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점이 돋보인다.
고어텍스 소재는 투습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상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 또한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충격으로부터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감각적인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여왔던 빈폴아웃도어이기에 등산화 역시 선명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인다. 세련된 감성이 느껴지는 캐주얼화는 캠핑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빈폴아웃도어의 유문봉팀장은 “빈폴아웃도어가 선보이는 등산화는 최적의 소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고기능성 등산화이다. 특히 빈폴아웃도어 고유의 디자인 경쟁력이 압축된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한편 브랜드는 등산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27일부터 10월2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가을 재킷 중 고어텍스 제품에 한해 30% 할인하는 한정판매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 주목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맨즈웨어 ‘남자 옷장의 필수품’ 점검
▶관상-컨저링, 보는 재미 더한 영화 속 패션
▶남자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셔츠’ 코디법
▶“또 일냈다” 김나영, 전세계 패션매거진 대서특필
▶“스타들이 OO을 드러내는 이유?” 크롭트 톱의 매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