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뷰티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이 자주 들린다. 신제품과 함께 오픈하는 경우는 물론 대중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개최한다.
10월에는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명동 지역에서 나스(NARS)와 에뛰드하우스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선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브랜드에서 준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소개한다.
# 나스(NARS)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나스가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신관 정문 엘리베이터 홀에서 5일간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나스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카운터를 재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나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스의 립스틱 스키압, 벨벳 매트 립 펜슬 드래곤 걸, 블러쉬 섹스어필 등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제품들을 포함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방문하거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므로 나스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다.
이 외에도 나스의 시그니처 메이크업 서비스인 ‘워드로빙’ 서비스가 가능하고 매일 오후 4시, 6시에는 행사장에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셀러브리티 메이크업 쇼와 모델들의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즐거운 볼 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다. 쇼 중간중간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도 재미를 더한다.
올해 한국 런칭 3주년을 맞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가 창립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 매 시즌 모던하고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세계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으며 다양한 베스트 &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에뛰드하우스, K-뷰티 메카 명동에 프린세스 정수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에뛰드하우스가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국내와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정수인 ‘프린세스 무드’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10월 3일 오픈한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컬러 플레이로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하며 고객들이 직접 프린세스가 되어보는 체험 공간과 신비로운 판타지 거울 등 각종 인테리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로 에뛰드하우스만의 특징인 ‘프린세스 무드’를 극대화했다.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존들이 구성되어 있다. 단순하게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온∙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 체험 기회를 다양화하는 '옴니 서비스 (Omni-Service)'를 지향한다.
한편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공식 오픈 전 날 10월 2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티아라, 드레스, 가면 등으로 프린세스로 변신해 사진 촬영을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프린세스 드리밍 데이(Princess Dreaming Day)’ 행사를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