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완연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뷰티 브랜드에 다양한 소식들이 들려온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은 뷰티 이벤트부터 스토어 오픈 소식까지 그 동안 잘 알지 못했던 브랜드들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색다른 것을 찾고 싶다면 아래 뷰티 이벤트들을 눈여겨 보자. 좀 더 풍성하고 즐거운 가을이 될 것이다.
◆ 멜비타, 창립 30주년 스페셜 이벤트 진행
멜비타가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
스페셜 이벤트는 창립 30주년의 의미를 담아 휴대폰 뒷자리 4개 숫자 중 ‘3’ 또는 ‘0’이 포함된 번호를 가진 방문 고객에게 2종 베스트 체험 키트 로즈 플로럴 워터와 아르간 오일을 증정하는 이색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로수 부티끄, 여의도 IFC 부티끄, 현대 신촌점에서 1인 1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일 공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페이스 오일 공병 (타사제품 페이스 오일 공병 포함)을 가지고 멜비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멜비타 오가닉 3종 체험 키트인 아르간 뷰티 오일, 로즈 에센스 워터, 로즈 넥타 크림을 증정한다.
◆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 완판 기념 앵콜 이벤트 실시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출시한 2013년 가을 컬렉션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 완판 기록을 기념하며 앵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을 시즌 한정 판매 제품인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멀티 아이섀도우와 센슈얼 어페어 노웨어 립스틱은 올 가을 버건디 컬러 열풍에 힘입어 출시 후 빠르게 완판 됐다.
센슈얼 어페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버건디, 핑크 컬러 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의 아이섀도우 4색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낸 멀티 섀도우다. 또한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립스틱 노웨어는 2배 얇고 가벼운 텍스쳐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를 표현해주며 바르는 양과 방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에스쁘아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선착순 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일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제품은 이달 말 일괄 배송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혹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 주문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 댕기머리, 2013년 올해의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년을 빛낸 올해의 한방샴푸로 댕기머리가 선정됐다. 10월8일 한국 소비자 브랜드위원회에서 개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한방샴푸 댕기머리가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한방샴푸 댕기머리는 기능성 샴푸부문에서 다른 후보 브랜드를 압도하며 2012년에 이어 2013년에도 어김없이 대상에 수상되는 영광을 안았다. 탈모방지의 효능이 우수해 많은 사랑을 받던 댕기머리는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효능은 물론 향과 미적기능까지 개선시켜 2013년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조사결과 2~30대 젊은 층에게 더 많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댕기머리는 30여 가지 엄선된 한약재를 이용해 옛 선조들의 한방추출방식 그대로 장시간 직접달인 한방추출원액을 사용해 제품라인별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로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한다.
올해를 빛낸 최고 한방샴푸라는 찬사를 받게 된 두리화장품(주)은 현재 연구개발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보다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 쥴리크, 첫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
쥴리크에서 압구정 로데오 역 인근에 첫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 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곽영미 대표와 곽영아 부대표를 비롯한 쥴리크 코리아 관계자와 쥴리크 CEO 샘 맥카이, 쥴리크 아시아 총괄 매니저 엠마뉴엘 룰랜드 등이 직접 참석해 한국 시장에 대한 쥴리크의 깊은 관심을 표현했다.
쥴리크 CEO 샘 맥카이는 “9월 달 오픈한 온라인 공식 몰과 압구정 매장을 시작으로 올해 말 오픈 예정인 도산공원 스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시장에 집중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쥴리크는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호주 남쪽 애들레이드 쥴리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와 꽃으로 모든 만드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루밍 가이드] 인상을 결정하는 ‘남성 눈썹’ 관리팁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아이유가 돌아왔다! 성숙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추천, 셀프 두피 케어법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