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희 인턴기자] 청명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까지 더해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제격인 날씨가 찾아왔다. 나들이를 가기에 이보다 더 좋은 날씨가 있을까.
바깥에 나가 오랜만에 가을바람을 느끼려는데 푸석푸석한 피부와 머릿결에 걱정이 앞선다. 환절기가 되면 항상 같은 고민을 하지만 해가 거듭될수록 회복되는 속도는 더디기만 하다.
시간이 해결해줄 때 까지 기다릴 수 만은 없는 노릇. 건조하다 못해 갈라지는 피부를 도와 줄 제품을 찾아보자. 가을을 맞이해 국내 브랜드들이 착한 성분의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 초정광천수를 함유한 ‘단비랑 미스트’ 출시
초정광천수로 만든 안개분사 타입의 미스트가 출시된다.
청주대학교 초정휴양웰니스 사업단에서 광천수를 93%이상 함유한 미스트를 선보인다. 칼슘, 마그네슘, 게르마늄 등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초정광천수를 사용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초정광천수 외에도 천연 녹차 성분과 쌀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에탄올, 인공색소, 광물유, 동물성원료 등 화학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야 한다”며 “단비랑 미스트는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부여한다”고 전했다.
■ 참존, 두피 전용 프리미엄 클렌저 출시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전용 클렌저가 출시된다.
참존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 제품으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진정 및 영양 공급을 통해 모발까지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3단계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클림바졸과 바이오 에콜리아 성분을 복합처방하여 두피를 청결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주며 참존의 독자 성분인 파이토스핑고신 유도체와 레몬그라스 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킨다.
브랜드 관계자는 “두피는 모발을 생성하기 위한 바탕이 되는 피부로 건강한 모발을 위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대로 관리해줘야 한다”며 “참인셀 클렌저는 딥클렌징과 영양공급, 모발 보호의 3단 케어 시스템을 통해 두피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 관리법 “20대 피부를 지켜라”
▶각양각색 세안용 클렌저 “어떻게 써야 하는 거야?”
▶아이유가 돌아왔다! 성숙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