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화려한 배우진,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던 영화 ‘관상’이 9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류의 영화지만 그 중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소유한 남자 배우들의 등장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뜨거운 20대 스타 이종석,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조정석, 해가 거듭될수록 중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정재가 그 주인공이다.
각각 연령층을 대표하는 그들은 연기력을 물론 빼어난 외모로도 시선을 끈다. 여심공략 제대로한 이종석, 조정석, 그리고 이정재의 매력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종석, 20대의 청초 매력이란 이런 것!
20대 남자 배우들 중 가장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이종석은 현재 연예계가 주목하는 핫 스타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를 한층 더 빛나게 해주는 큰 키와 뽀얀 피부는 많은 여성들이 꼽는 그의 매력포인트다.
그는 이미 몇 차례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셀프 뷰티 케어 노하우를 전했는데 그 중 그가 가장 신경쓰는 피부관리 법은 세안이다. 남성 대표 물광 피부로 불려도 손색없을 그의 피부는 폼 클렌징에 집중하고 여기에 녹차 가루를 섞어 사용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 조정석, 30대 대표 피부 미남으로 손색없네
감칠맛 나는 연기부터 냉철한 역할까지 어느 역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정석은 영화 ‘관상’에서 또 한번 폭발하는 연기력을 보여줬다. 극 중 코믹한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피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피부 관리를 특별히 하지 않는 다고 밝혀 한층 더 부러움을 자아냈다. 다만 잦은 촬영이 있을 때는 작은 트러블로 고생한다며 이때는 피부에 신경을 써준다며 자신만의 피부관리 팁을 전했다.
▶ 이정재, 지금 가장 뜨거운 40대 배우
영화 ‘관상’으로 매력을 재조명 받은 배우가 있다면 단연 이정재다. 극 중 사냥개같이 날카로운 매력으로 정치판을 휩쓸었던 수양대군을 연기하며 남성미를 뽐낸 것이다. 특히 40대 임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뗄 수 없는 우월한 외모로도 한차례 여심을 휩쓸었다.
특히 그는 20대 못지않은 매끈한 피부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방부제 외모를 과시했다. 그는 TV 예능에서 피부관리를 시작했다며 젊어 보이는 비결로 간단한 메이크업을 즐겨 한다며 관리의 중요성을 전했다.
★ 여심 홀리는 매끈 피부결의 비밀은 뭘까
랩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남자들의 피부도 예민해 질 수 있다. 클렌징한 후 트리트먼트를 부드럽게 펴 바르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고기능성 포뮬러 제품으로 면도로 인해 민감해지고 붉게 일어난 피부를 케어해야한다. 여기에 강력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으로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자.
비비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에스피에프35 피에이
이정재처럼 40대에도 동안의 외모를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데도 집중해야 한다. 비비 틴티드는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로 바르를 즉시 피부 결점을 가려주며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표현해준다. 여기에 번들거림을 잡아줘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며 지속적으로 사용시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랩시리즈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핫 아이템
외부 활동이 잦은 남성들에게 폼 클렌징은 필수다. 거품이 풍부한 크림타입의 훼이스 워시는 풍부한 거품과 가공된 수분이 효과적으로 과다 유분과 피지를 제거해준다. 여기에 막힌 모공을 깨끗이 관리해주며 피부 표면의 불순물을 없애 고르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수박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포맨
피부진정 및 우수한 미백효과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탈크,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만들어졌다. 토너, 에멀전, 에센스 등 간편한 원스텝 케어를 할 수 있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를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 관리법 “20대 피부를 지켜라”
▶각양각색 세안용 클렌저 “어떻게 써야 하는 거야?”
▶아이유가 돌아왔다! 성숙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