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길을 가다 이성에게 풍기는 은은한 향기에 다시 한 번 뒤돌아 본 경험이 있는가.
길을 가다 다시 한 번 뒤돌아보고 싶게 만드는 사람을 꼽아본다면 인위적인 향수 냄새가 아닌 은은하게 풍기는 샴푸향이나 비누향이 풍기는 사람일 것이다. 그러므로 매력지수를 올리고 싶다면 향수 보다는 세안제의 향에 신경 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에 천연화장품 그레이멜린에서 명품향수와 동일한 향으로 유명한 롤 온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향수 바디워시’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그레이멜린의 ‘롤온 퍼퓸’은 일반 명품향수가 아닌 국내에서 매우 구하기 힘든 고급 명품 향수 J사와 D사의 향을 재현해 국내 향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끈 제품.
이번에 출시된 향수 바디워시는 롤온 퍼퓸의 자연유래향을 그대로 바디워시에 담아 샤워와 동시에 향기테라피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풍성한 버블에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즈&프리지아, 자몽&머스크, 베이비 파우더, 베르가못&일랑일랑, 넥타린&블라썸, 자스민&멜론 6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그레이멜린은 향수 바디워시 6종 출시를 기념해 약 30%할인된 가격으로 향수 바디워시를 구매할 수 있는 특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