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빠스껫 볼’의 박예은이 첫 드라마 도전에 합격점을 얻었다.
tvN ‘빠스껫 볼’(극본 김지영 장희진, 연출 곽정환)에서 박예은이 능청스러운 사투리를 선보이며 똑순이 하녀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것.
박예은은 신여성 기자인 이엘리야(최신영 역)의 하녀 고봉순 역을 맡았다. 고봉순은 일제 강점기에 토지를 빼앗기고 부잣집에서 일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지만 당차고 쾌활하게 현실적인 해결책을 찾아가는 건설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10월21일 첫 방송된 ‘빠스껫 볼’에서 박예은은 이엘리야가 기사 자료를 작성하는 동안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남자는 뭐니뭐니해도 능력 아니것어유? 처자식을 먹여살리려면 돈을 잘 벌여야쥬”라며 똑 부러지게 자신의 소신을 이야기 했다.
또한 머리로는 신여성이지만 철부지 소녀 같은 모습으로 덤벙대는 이엘리야가 취재 시간에 늦어 하소연할 때는 그녀에게 차선책을 제시하는 등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기도 했다.
특히 귀엽게 땋아 내린 양 갈래 머리와 능청스러운 사투리 연기로 똑소리나는 하녀를 표현해 시청자들로부터 완벽 변신했다는 호평을 끌어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빠스껫볼 진짜 재밌었다” “빠스껫볼 박예은 연기 잘 하더라” “빠스껫볼 박예은 능청연기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의 호평을 받은 박예은이 출연하는 tvN ‘빠스껫 볼’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빠스껫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시영 판정패, 부상 투혼에도 역습 실패 “후회 없다”
▶ 이유린, 블락비 재효 향한 노골적인 표현에 “머리 숙여 사과”
▶ ‘진짜 사나이’ 이상길 소대장, 방송 후기 쏟아져 ‘실제 성격은…’
▶ 천정명 김민정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일 뿐, 연인 사이는 아냐”
▶ 이윤아 아나운서 사과, 엘지 탈락에 격해져 “브레이크가 없었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