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돈 없고 빽 없는 우울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유쾌상쾌 러브스토리. E채널 미니시리즈 ‘실업 급여 로맨스’의 OST part3가 발매돼 눈길을 끈다.
매주 1편의 짧지만 재미있는 스토리와 연출력 이원종, 박경림 등 까메오 등장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실업 급여 로맨스’ OST 세 번째 주인공이 공 됐다. ‘49’일 ‘무사백동수’ ‘로맨스가 필요해2012’ ‘구가의 서’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OST에 참여하면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가 메인테마곡 ‘좋은 사람’으로 ‘실업 급여 로맨스’OST에 전격 참여 했다.
메인테마곡 ‘좋은 사람’은 ‘토이’ ‘유희열’이 작사, 작곡하고 객원 보컬 김형중이 불러 유명해진 미디엄템포 곡이다. J-POP, K-POP, OST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작곡가 장태웅, 전상민, Denis Seo가 공동 편곡을 맡아 드라마에 맞는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변신 시켰다.
‘좋은 사람’만의 특징인 도입부의 경쾌한 멜로디와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신재만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신선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졌다. 신재가 부른 메인테마곡 ‘좋은 사람’음원은 10월25일 정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서인국 아버지 언급, 데뷔 후 변하신 모습 “실시간으로…”
▶ 신성일 폭탄발언 “아내와 애인은 별개, 엄앵란도 다 알아…”
▶ 정형돈 만화책 ‘여자전쟁’ 100부작 드라마 제작… ‘수위걱정’
▶ 아이유 단발, 3년 기른 머리 싹둑 “최대한 숨기고 싶었는데…”
▶ [bnt포토] '도수코4' 김혜아, 서울패션위크 '당당한 캣워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