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MBC every1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 달샤벳이 그들의 빛나는 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블링블링 광채 피부 만들기’를 주제로 칙칙한 피부를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달샤벳만의 노하우가 중심으로 다뤄졌다.
피부 좋기로 유명한 달샤벳 멤버들이 사용하는 파우치 속 핫 아이템으로는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이탈라이저 V10 오일이 공개됐으며 모두 BRTC(비알티씨) 제품으로 밝혀졌다.
특히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앰플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크림의 영양감을 합쳐놓은 스팟 제품. 칙칙한 피부를 은은하게 빛나는 광패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달샤벳 수빈이 추천한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은 보습과 화이트닝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달샤벳 멤버 수빈이 직접 광채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여 MC들과 뮤즈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비비 크림과 함께 오일을 혼합하여 별도의 하이라이터 없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완성한 것.
공개된 BRTC 쟈스민 워터 비비 크림은 쟈스민 녹차, 자작나무수액으로 깊은 보습을 제공하며 바이탈라이저 V10 오일은 화이트닝을 돕는 10가지 비타민, 산자나무씨오일과 보습에 탁월한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이 블렌딩 되어 섞어 쓸 경우 보습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한편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20, 3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멘토링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뷰티 트렌드을 정확히 읽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형성함으로써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2’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브라운 vs 버건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TIP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