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슈퍼스타K5’ 탈락자는 김민지로 결정됐다.
11월1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에서는 최종 TOP3를 결정하기 위한 TOP4 박시환, 박재정, 송희진, 김민지의 생방송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민지는 개별 미션 곡으로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 라이벌 미션 곡으로는 송희진과 마룬5의 ‘원 모어 나잇‘(One more night)을 선곡해 불렀으나 탈락자로 호명됐다.
이에 김민지는 “감사하다. 일단 생방송에서 세 번이나 탈락한 사람은 내가 최초일 것 같다”며 “많이 배워간다. 그렇지만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찾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슈퍼스타K5’ 탈락자 김민지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5’ 탈락자로 김민지가 호명되는 순간 아쉬웠다” “오늘 송희진-김민지의 무대는 정말 훌륭했다. 앞으로 좋은 가수로 성장하길” “‘슈퍼스타K5’ 탈락자 김민지가 돼서 아쉽지만, 끝이 아니라고 믿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5’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오로라 공주’ 서하준, 하차 예고? “악성 림프종입니다”
▶ 손예진, 한국시리즈 7차전 시구“시구패션으로 설마 원피스?”
▶ 양상국 천이슬 열애“사귄지 대력 한 달 쯤… 지인 소개로 만났다”
▶ ‘못난이 주의보’ 기억 되찾은 설현, 임주환에 “오빠 왜 그런 거야?”
▶ 문근영-김범,‘불의 여신 정이’가 맺어준 인연으로 열애“한 달 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