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김수로가 ‘응답하라1994’ 남편 찾기에 나섰다.
김수로는 11월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박~응사에서 나정이 남편을 추리 끝에 찾았다. 역시 한 번씩 더 보면 나온다니까~뭐 틀릴 수도 있지만 엄청난 이 추리력! 아니면 어쩌지 아냐. 맞을 거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곧 김수로는 “틀릴 수도 있으니 안 알려주겠음”이라며 말을 아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어난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의 쓰레기(정우), 칠봉이(유연석) 삼천포(김성균),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중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찾기 붐에 김수로도 동참한 것.
앞서 김수로는 10월27일에도 트위터에 “정우가 내 후배인 게 자랑스럽다. 아까 통화하면서 누가 신랑이냐고 물어보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막장 드라마보다는 수천 배 좋은 ‘응답하라 1994’ 많은 추억을. 시간이 지나면 잊힐 줄 알았는데 더욱더 생각이 나는”이라며 “이런 드라마가 많이 사랑받기를”이라는 응원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김수로 ‘응답하라1994’ 남편 찾기 동참에 네티즌들은 “응답하라1994 남편찾기 성공한 줄 알았네” “응답하라1994 남편찾기 대박. 나도 알 것 같아” “응답하라1994 남편찾기? 그래서 누가 남편인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응답하라199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다희 ‘비밀’ 스틸사진, 완벽한 11자 각선미 ‘눈길’
▶ 타블로 딸 이하루, 사과머리 변신 “형돈 형, 딸 맞죠?”
▶ 보아 ‘뽀뽀 사건’ 사과, 진실 알고 실망한 길에게 “미안”
▶ ‘GTA 강남’ 곽한구, 외제차 절도로 ‘자폭개그’ 종결자 등극
▶ ‘응답하라 1994’ 김재준 관련 힌트 등장, 센스 없는 행동에 궁금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