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11월의 시작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들이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DHC의 ‘로즈 아로마 미스트’부터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김정문알로에의 ‘김정문 은행잎추출물 맥(脈)’까지. 브랜드들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에 뷰티족들의 즐거움이 더해지고 있다.
기분 좋은 11월의 시작을 알리는 화장품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DHC ‘로즈 아로마 미스트’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코리아에서는 11월 신상품 ‘로즈 아로마 미스트’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DHC 로즈 아로마 미스트는 로즈 워터를 배합한 미스트 타입의 화장수로 이상적인 모이스처 밸런스로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최고급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를 비롯한 11종류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우아한 장미 향기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로즈 아로마 미스트 론칭 기념 이벤트로 DHC는 신상품 추가 할인 쿠폰과 정품 체험의 기회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활란 뮤제네프 메이크업 이용권을 증정한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및 ‘프리메라 프라미스 캠페인 시즌2’ 진행을 기념해 11월17일까지 공병 교환 어터리 크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병 교환 워터리 크림 체험 이벤트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수분크림 공병을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과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로 가져오는 이들에게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5일 체험분을 증정하는 특별 체험행사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의 알파인 베리와 탁월한 보습력의 알로에 베라 잎, 항산화 기능의 파파야 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동안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편 프리메라는 환경과 자연, 지구를 생각하는 프리메라의 환경 친화적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 은행잎추출물 맥’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KBS 드라마 ‘루비반지’ 제작지원과 신제품 ‘김정문 은행잎 추출물 맥(脈)’ 출시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혈액순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김정문 은행잎추출물 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온수기, 키토산 키토 올리고당, 오메가3 등 건강기기 및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구매 후 부착 된 회신 엽서를 구입처 또는 판매원을 통해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총 16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12월 1주차에 홈페이지에서 당첨여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정문 은행잎추출물 맥(脈)은 중장년층이나 노년층, 갱년기여성, 고지방 음식 및 음주, 흡연이 잦은 현대인의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이 주원료로 제작된 건강기능식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민낯셀카처럼… 거짓말 같은 투명 메이크업
▶‘브라운 vs 버건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TIP
▶프리미엄 화장품의 배신 “현명한 화장품 구매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