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가 ‘제 4회 2013 코리아 브랜드&한류 상품 박람회(이하 KBEE 2013)’에 참가한다.
영국 런던 올드빌링스게이트에서 11월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KBEE 2013’은 유럽 내 한류 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가 주최하는 한류 문화 박람회로써 2010년 방콕에서 시작되어 파리, 오사카를 거쳐 올해는 런던에서 4회째를 맞이하는 박람회다.
KBEE 2013은 한류에 대한 관심이 경제 산업적인 낙수 효과로 연결 될 수 있도록 뷰티, 식품, 디자인, 공연 등의 유관 산업과 접목하는 자리로 뷰티 업체로는 국내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가 유일하게 참가했다.
코스온 관계자는 “기간 중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로써 한류에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현재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과 닥터마이어스 부스는 많은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끊임없이 찾아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매년 국내, 해외시장에서의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미즈온의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코스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민낯셀카처럼… 거짓말 같은 투명 메이크업
▶‘브라운 vs 버건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TIP
▶프리미엄 화장품의 배신 “현명한 화장품 구매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