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평소 스타들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리얼웨이룩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항패션, 영화 VIP시사회 등에 참석한 스타들의 룩은 이번 시즌 최신 트렌드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팁을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들의 리얼웨이룩은 일반인들도 따라 입기 쉽다. 때문에 일반 여성뿐만 아니라 D라인 임산부 역시 그들의 룩에서 스타일링팁을 배운다.
특히 고소영, 변정수, 오윤아 등 스타일리시한 품절녀 스타들의 패션은 임산부, 미시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를 정도. 최근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들 스타들의 룩에서 임산부도 따라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보자.
Wannabe Item 1. 오버사이즈 코트
이번 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오버사이즈 코트는 패셔니스타들 역시 즐겨 입는 아이템 중 하나다.
마치 남자친구의 옷을 빌려입은 듯 빅 사이즈의 코트는 D라인 임산부들도 따라 입을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오버사이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배우 고소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블랙 티셔츠에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박시한 그레이 컬러 코트를 어깨에 걸쳐 내추럴하면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또한 방송인 안혜경은 오버사이즈 코트로 개성있는 시크룩을 연출했다. 그라데이션이 스타일리시한 체크 코트에 가죽 스키니팬츠를 매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Wannabe Item 2. 루즈핏 원피스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 원피스의 인기는 F/W시즌에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스타들이 단품으로 혹은 아우터 내에 이너웨어로 즐겨 착용하고 있다.
변정수의 니트 원피스룩은 임산부들의 대표 스타일링이기도 하다. 몸매 라인을 가려주는 박시한 니트 원피스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변정수처럼 볼드한 주얼리와 모자를 매치하면 좀 더 감각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또한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정가은의 슬림 원피스가 제격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원피스는 D라인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여기에 빈티지한 야상점퍼를 레이어드하면 세련되면서 멋스럽다.
Wannabe Item 3. 박시한 스웨트 셔츠
이번 F/W 시즌의 핫 아이템 중 하나인 스웨트 셔츠는 임산부들이 편하고 활동적인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패셔니스타들도 리얼웨이룩으로 스웨트 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스타는 오윤아. 오윤아는 기하학적인 패턴이 멋스러운 스웨트 셔츠에 짧은 미니스커트를 매치,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손담비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애니메니션 캐릭터가 가미된 블랙 스웨트 셔츠에 미니 플레어 스커트를 더해 톡톡 튀는 개성을 더했다.
(사진출처: 맘누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패션쇼보다 더 핫한 ‘스트릿 패션’
▶소녀시대 유리, 관능미 발산 “벗을 듯 말 듯”
▶‘상속자들’ 드라마 속 상속녀 패션 OO으로 완성
▶한채영, 출산 후 첫 공식석상 나들이 “출산한거 맞아?”
▶완판녀 등극? ‘비밀’ 황정음 vs ‘미래의 선택’ 한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