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올 겨울 연말 파티에서 누구보다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파티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아찔한 아이메이크업, 돋보이는 눈매 연출을 도와줄 신상을 소개한다. 팜므 파탈의 아이콘 마타하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메이크업 라인과 컬링, 볼륨, 롱래시 효과를 특화한 마스카라에 주목하자.
한발 앞으로 다가온 연말 파티,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파티 퀸에 도전해보자.
에스쁘아 ‘팜므 시크’
2013년 홀리데이 시즌, 가장 관능적이고 아찔한 팜므파탈 눈빛을 연출해줄 팜므 시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팜므 시크 라인은 팜므 파탈의 대명사 마타하리 이미지를 현대적 트렌드로 재해석했다. 선명한 색상과 계절감이 살아 있는 펄, 손쉬운 사용법을 자랑하며 가벼운 터치로 이중적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쁘아의 팜므 시크는 바를수록 가볍게 쌓이는 깃털 볼륨 효과의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팜므 시크 에디션과 라이너, 섀도우 겸용의 팜므 시크 스머지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등 총 4종이다.
볼륨 마스카라는 한국 여성의 눈 모양에 맞는 S컬 브러시로 볼륨과 컬링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속눈썹을 잡아주는 픽싱 왁스 텍스처가 첨가돼 숨어있는 앞, 뒤 속눈썹까지 잡아준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라이너, 섀도우 겸용으로 선명한 색상과 펄이 은은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브러쉬와 샤프너를 내장해 사용이 편리하다.
펄 톱코트는 섬세한 펄이 속눈썹에 투명한 반짝임을 더한다. 화려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브론즈 컬러에 화려한 골드 펄이 촉촉한 느낌을 준다. 아이섀도우는 선명한 컬러와 완벽한 밀착력을 가진 피그먼트에 펄 파우더를 섞어 생생한 컬러와 화려한 광채를 동시에 구현한다.
샤라샤라 ‘원터치 익스트림 마스카라’
매혹적인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원터치 익스트림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샤라샤라의 원터치 익스트림 마스카라는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볼륨,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는 컬링, 인형처럼 긴 속눈썹을 위한 롱래쉬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진주가루, 다이아몬드 가루, 백금가루로 구성된 쥬얼 콤플렉스와 엘라스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트위스터 형태의 서라운딩 스퀘어 브러시로 속눈썹에 꼼꼼히 도포된다. 또한 피지와 물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멀티 프루프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시간이 지나도 가루가 떨어지거나 눈 밑으로 번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컬링 마스카라는 아찔한 컬을 만들어 주는 풍성 웨이브형 브러시를 사용해 속눈썹을 힘있게 올려 아찔한 컬링력을 부여한다. 수분을 잡아주는 샤이닝 코팅 폴리머가 시간이 지나도 속눈썹의 탄력과 광택을 유지한다.
롱래쉬 마스카라는 다중 크로스 폴리머와 부착력이 뛰어난 미세 섬유질을 함유했다. 브러시 양 면이 곡선과 평면으로 커팅된 투웨이 커팅 브러시를 장착했다. 속눈썹 모양과 길이에 맞게 밀착되어 롱래시 효과를 주며 카본 블랙 색상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