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시험은 갈수록 좁아져 가는 공채 취업의 문을 열기 위해 꼭 뛰어넘어야 하는 산이다. 특히 올해는 많은 기업들이 면접을 강화할 계획을 밝힌 바,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할 필요가 있다. 여성에 비해 스타일링이 제한적일 수 있는 남성들을 위한 첫인상 경쟁력 아이템을 소개한다.
‘호감 인상’ 남기려면 시야부터 환하게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
평소 미간을 찌푸리는 습관이 있다면 난시가 있는지 의심해 보자. 난시가 있는 경우 시야의 초점이 맞지 않아 미간을 찌푸리게 되는데 이는 면접 시 부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으므로 정확한 검사를 받고 교정하는 것이 좋다.
평소 안경으로 난시를 교정해왔다면 또렷한 눈빛을 어필할 수 있는 난시용 렌즈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은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가 제 축을 찾아가도록 하는 오토 포커스(Auto Focus) 기술로 빠르게 난시 축을 교정하고, 렌즈에 풍부한 습윤인자를 포함시키는 라크리온TM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니 렌즈가 익숙지 않은 사람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피부 경쟁력을 위하여
비오템 옴므 오일프리 비비
메이크업이 제한적인 남자들의 특성상 깔끔한 인상은 피부에서 결정되기 마련. 밝고 깨끗한 피부 톤은 다른 지원자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경쟁력이 되어 준다. 비오템 옴므의 오일프리 BB는 유분기가 적어 지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력이 지나치지 않아 거부감 없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남자의 자신감은 헤어
레이블엠 매트 페이스트
왁스 하나만으로도 남자의 스타일은 확 달라진다. 면접에 임할 때는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왁스를 이용해 이마를 드러내도록 하자. 레이블엠의 오리지널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매트 페이스트는 쇼트부터 중간 길이의 헤어에 적합하며 매트한 텍스처로 뭉치지 않는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