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화장품도 골라 써야 하는 시대. 아토피, 민감성 피부인 이들은 더욱이 화장품 성분을 따져가며 구매해야 한다. 피부에 독이 되는 합성 물질을 피하는 것은 기본이고 이제는 천연 성분 혹은 브랜드 특허 성분에 관심을 두어야 할 때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연구 결과와 탄탄한 기술력으로 제조한 신제품을 소개한다.
■ 자인, 유·수분 균형 맞춰주는 ‘페이스 한방 오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자인에서 오랜 시간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아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천녀목란 오일이 함유된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을 출시했다.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은 1년에 단 한번 공해가 없는 깊은 산 속에서만 꽃을 피우는 귀한 꽃, 천녀목란 추출물을 한 병에 오롯이 담은 오일로 단 한 방울의 물도 들어있지 않은 천연유래성분이 99.8% 함유된 한방 오일이다.
코리아나 특허 성분 천녀목란 추출물은 미백과 재생효과에 뛰어나며 항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여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와 히터 사용이 잦은 겨울철,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한방 오일제품이다.
파라벤, 인공향, 미네랄오일, 광물성 오일을 배제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오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이다. 합성인공 향을 제외하여 식물 본연의 향을 살렸다.
■ 필로소피 ‘호프 인 어 자 나이트’ 출시
필로소피가 밤 사이 새로 태어난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나이트 전용 수분크림 ‘호프 인 어 자 나이트 인텐스 리텍스처라이징 모이스처라이저(이하 호프 인 어 자 나이트)’를 출시했다.
‘호프 인 어 자 나이트’는 피부 세포 재생이 촉진되는 밤 시간대에 작용해 피부 수분도를 높이고 세포 재생력 및 면역력을 강화한다. 오프라 윈프리가 꼽은 최고의 수분크림에 특허 기술인 큐좀 딜리버리 시스템(qusome® delivery system)을 적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유효 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동시에 전달 과정에서 피부에 입힐 수 있는 손상을 줄여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인다. 또한 항산화 성분인 베타 글루칸은 세포 재생이 가장 활성화되는 10시에서 2시 사이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피부 자연 방어 기능을 강화하고, 낮 동안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켜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