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달샤벳 우희가 교복 인증샷을 선보였다.
11월12일 걸그룹 달샤벳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는 SNS 드라마 ‘무한동력’ 첫 출연을 앞둔 우희의 교복 사진이 여러 장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 속 우희는 긴 생머리에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특별히 꾸미지 않았음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극중 이름인 ‘한수자’를 명찰로 달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우희가 맡은 한수자란 캐릭터는 ‘무한동력’ 제작에 힘쓰는 아버지(안내상)를 대신해 집안일, 동생, 하숙생까지 관리하는 하숙집의 실세 고3 수험생으로, 그는 이를 통해 가수가 아닌 영역에 처음 도전하게 됐다.
이러한 우희 교복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최고의 캐스팅인 듯”, “우희 교복 인증샷에 드라마 더 기대된다”, “우희 교복 인증샷, 진짜 상큼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기 웹툰 ‘무한동력’을 원작으로 한 SNS 드라마 ‘무한동력’은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달리는 취업준비생 장선재(임슬옹)가 하숙집 주인 한원식(안내상)을 통해 꿈과 희망을 되찾는 내용으로, 우희를 비롯해 임슬옹, 김슬기, 안내상, 공명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차태현-김종민 외 모두 교체 ‘눈길’
▶ 이수근 측 “불법 도박 혐의 인정, 그저 죄송할 따름”
▶ ‘오로라 공주’ 연장 반대 서명운동, 이미 목표치 훌쩍~
▶ 박사임 결혼, 5살 연상 사업가와 웨딩마치 ‘12월의 신부’
▶ ‘응답하라 1994’ 인물관계도 수정, 압축된 김재준 후보 ‘넷 중 누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