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훈 기자] 독특한 콘셉트와 뚜렷한 개성으로 큰 사랑 받아온 남성듀오 노라조가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야생마’로 돌아왔다.
11월13일 노라죠프로덕션은 노라죠가 오늘(13)일 신곡 ‘야생마’로 가요계에 컴백했다고 밝혔다.
강력한 멜로디와 사운드. 에너지 넘치는 가사로 듣는 이들의 귀를 잡아끄는 ‘야생마’는 그 간 슈퍼맨-고등어-카페 히트작을 선보인 프로듀서 DK의 4번째 야심작이다. 평소 에너지 넘치는 긍정맨으로 유명한 방송인 노홍철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에 활력을 더했다.
이 곡은 이미 2년 전 초안이 완성된 곡으로 수차례의 녹음과 수정, 마스터링을 통해 노라조에게 ‘최적화’된 곡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멤버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하며 모든 제작 과정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노라죠프로덕션 관계자는 “신곡 ‘야생마’를 통해 방송 사상 유래 없는 반인반마 가수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노라죠 특유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만큼 큰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음원과 함께 공개된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 로케로 촬영됐으며 승마장, 동춘서커스, 헬리켐까지 동원해 노라조 다운 재미를 한층 가미시켰다. (사진제공: 노라죠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태희 관상, 국내 여자연예인 중 최고
▶ 젝키 출신 고지용, 미모의 여의사와 12월 화촉
▶ ‘꽃보다 누나’ 나영석 PD “이승기 짐꾼 아닌 짐”
▶ ‘대마 혐의’ 송인화, 불구속기소 “호기심에 그만…”
▶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실화, 평범한 주부의 756일간의 기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