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지난 9일과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과 캠핑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4일 포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신형 이스케이프출시에 맞춰 열린 소셜 캠핑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다. 주제는 '포드코리아와 함께하는 소셜 캠핑 2탄, 가을로 떠나는 여행'으로 정해졌다.
행사 참여는 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제품을 직접 선택해 캠핑계획을 제출한 팬 중 10팀(3인 1팀, 총 30명)을 선정해 이뤄졌다. 소셜 캠핑에서는 퓨전, 이스케이프, 토러스, 머스탱, 포커스 디젤, 익스플로러 등 포드의 대표 제품이 총출동 했으며, 시승 기회도 주어졌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 이사는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은 다양한 컨텐츠로 이번 소셜 캠핑을 준비했다"며 "포드코리아와 팬 사이의 거리가 더 가까워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 미디어가 많은 대중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급속 충전 국제기준 맞출 수 있어"
▶ 벤츠코리아, 2014년형 M클래스 시판
▶ 르노삼성차, QM3 1,000대 우선 한정 판매
▶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