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SNS 팬들과 가을 캠핑 다녀왔어요"

입력 2013-11-14 16: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지난 9일과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과 캠핑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4일 포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신형 이스케이프출시에 맞춰 열린 소셜 캠핑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다. 주제는 '포드코리아와 함께하는 소셜 캠핑 2탄, 가을로 떠나는 여행'으로 정해졌다.

 

 행사 참여는 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제품을 직접 선택해 캠핑계획을 제출한 팬 중 10팀(3인 1팀, 총 30명)을 선정해 이뤄졌다. 소셜 캠핑에서는 퓨전, 이스케이프, 토러스, 머스탱, 포커스 디젤, 익스플로러 등 포드의 대표 제품이 총출동 했으며, 시승 기회도 주어졌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 이사는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은 다양한 컨텐츠로 이번 소셜 캠핑을 준비했다"며 "포드코리아와 팬 사이의 거리가 더 가까워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 미디어가 많은 대중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급속 충전 국제기준 맞출 수 있어"
▶ 벤츠코리아, 2014년형 M클래스 시판
▶ 르노삼성차, QM3 1,000대 우선 한정 판매
▶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