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뷰티 브랜드 바이오 오일과 린다 요한슨이 당신의 아름다움을 응원한다.
두 뷰티 브랜드가 뷰티에 관한 남다른 촉수를 가진 여성들을 응원한다. 피부 손상 복구에 효과적인 바이오 오일이 당신의 연말 모임을 지원한다. 린다 요한슨은 네일 아트에 재주 많은 여성들을 모아 경합을 펼친다.
바이오 오일 ‘페이스북 이벤트’
바이오 오일이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당신의 모임을 응원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27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 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자신이 속한 모임에 대한 소개와 모임 인원수만큼 댓글, 사진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응모한 모임 인원수만큼 한달 분량의 바이오 오일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바이오 오일 마케팅 담당자 홍강기 부장은 “올 한해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바이오 오일 체험키트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은 바이오 오일은 피부 손상개선과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스킨마크, 노화 피부관리는 물론 임산부의 피부관리, 청소년 보습에도 탁월하다.
린다 요한슨 ‘네일 캔디 콘테스트’
뷰티 브랜드 린다 요한슨 론칭을 기념해 뷰티 카페 파우더 룸과 함께 네일 캔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응모와 경합 두 가지 형식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후 댓글을 단 콘테스트 응모자 15명을 선정한 뒤 셀프 네일아트로 경합을 벌인다.
린다 요한슨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노르웨이 뷰티브랜드다. 그 중 풍부하고 깊은 발색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네일 캔디가 주목할만하다. 포름알데히드 등 네일 폴리쉬의 전형적인 독성을 배재해 건강한 손톱관리의 대안으로 손색없다.
네일 캔디 콘테스트는 총 세 가지 매력적인 컬러 라인으로 진행된다. 은은한 펄이 고혹적인 다즐 라인과 삼바, 차차, 비엔나 왈츠 등 화려한 네일아트에 적합한 댄싱라인, 손톱을 모던하게 장식하는 베이직 라인으로 구성됐다.
응모 마감은 11월 17일까지, 당첨자에 한해 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네티즌 투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린다 요한슨 화이트 트러플 크림을 증정하고 2위, 3위에게는 각각 네일 캔디 베이직 라인을 선물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겨울 피부 고민 BEST 3
▶“5살은 어려 보인다!” 동안 피부 관리법
▶“내 피부도 혹시?” 민감성피부 셀프체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