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오가게가 11월18일부터 21일까지 ‘오가게 겨울나기 메가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오가게에 입점해있는 아우라J, 매그제이, 임블리 등 유명 빅소호를 포함, 인기 브랜드 500개를 선정, 최소 5%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800원/19,800원/29,800원 단위의 균일가전인 ‘9/9/9’ 이벤트를 통해 겨울 의류 총 230여점을 구비하고 무료배송을 전개한다.
여기에 ‘파워 오쇼킹전’ 이벤트도 전개, 오가게 MD가 추천하는 겨울 아우터 위주의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내 진짜 최저가로 선별해 판매한다.
11월9일에는 4만원대 패딩점퍼를 1,000원대에 판매하는 ‘1천원샵’도 오픈한다. ‘1천원샵’은 오가게 사이트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오픈되며 오피스/로맨틱/캐주얼/스트리트 등 각 카테고리별로 총 6개 의류 아이템을 10장씩 한정 판매한다.
또한 전 JYP 스타일디렉터 조아라씨가 오가게 의상으로 위클리 스타일링을 제안, 스타일리시한 의상 연출법을 제안하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인기 아이템인 코팅팬츠 vs 레더 스커트의 선호도 대결구도를 투표로 진행, 경품을 지급하는 ‘왓츠오’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3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최대 19% 할인해주는 ‘예고 쿠폰’ 제공 및 사이트 로그인 선착순별 ‘로그인 쿠폰’ 등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제공: 오가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피플’ 임부복 필수 아이템 “레깅스의 귀환”
▶이수혁-홍종현 “우리가 바로 트윈룩의 본좌!”
▶‘응답하라 복고룩’ 오버롤 팬츠 다시 꺼내 입기
▶이다희,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 ‘여신포스’ 물씬
▶“드디어 수능 끝!” 이제 ‘패피’로 거듭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