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피부는 건조하고 푸석해진다.
겨울철 무너진 피부 리듬을 되찾아줄 피부 보호막을 제안한다. 칙칙해진 피부에 산소 공급으로 안색을 개선하는 산소 부스터와 혹한기 피부 방패막이 되어 줄 크림과 앰플, 천연화장품으로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하는 올인원박스까지. 찬바람 앞에서도 든든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터치바이이경민 ‘익스트림 쉴드라인’
12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의 터치 바이 이경민 스킨케어 라인이 공개된다. 입소문이 무성해 기대를 모았던 익스트림 쉴드라인은 나이트 크림과 데이크림, 앰플로 구성됐다.
스트림 쉴드 나이트 크림은 수분크림과 고농축 밤 제형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170시간의 수분 보습을 유지하며 스노우 알게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이중 보호막을 형성해 밤사이 한층 어려진 피부를 만들어 줄 듯.
익스트림 쉴드 데이크림은 손상된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사용했다. 영양 제형이 쫀득하게 밀착되어 화장이 밀리지 않는 피부 상태를 만들어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한다.
익스트림 쉴드 마스터는 추운 겨울바람에 일어난 각질과 트러블을 잠재워 주는 휴대용 앰플이다. 바르는 순간 고기능의 영양 앰플 성분이 들뜬 피부를 잠재워 준다. 브러쉬 타입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각질부위를 자연스럽게 제거할 수 있다. 아침부터 낮까지, 겨울에 발생되는 피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혹한기 방패라인은 12월 GS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케이트 서머빌 ‘더말퀸치 산소 부스터’
케이트 서머빌 더말퀸치 산소부스터를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피부에 즉각적인 산소를 공급하는 신개념 산소 부스터는 단 한번 사용만으로 피부 속 수분이 증가해 즉각적으로 안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산소는 피부에 꼭 필요한 요소로 노화방지, 피부정화, 안색개선 등 피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특히 피부 노화로 급격히 감소하는 산소는 인위적으로 채워 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말퀸치 산소 부스터는 산소를 피부 진피로 침투시켜 디톡스 효과를 주고 안색을 밝혀준다.
강력한 3가지 성분의 하이드라필 복합체가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수분력을 보충한다. 6배 작은 히알루론산은 얼굴근육과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 피부의 유연함과 견고함을 향상시킨다.
이번 출시는 케이트 서머빌의 베스트 셀러를 두배 늘어난 용량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더말퀸치 산소 부스터는 LA 맬로즈 플레이스에 위치한 케이트 서머빌 클리닉의 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도록 5년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했다. 산소 공급 기술을 화장품에 유일하게 도입한 혁신적인 아이템이다.
오가닉 박스 ‘올인원 박스’
유기농 화장품 전문 뷰티 박스인 오가닉 박스가 주름, 미백, 탄력, 모공, 영양 등을 한번에 관리하는 올인원박스를 출시했다. 올인원박스는 늘어가는 잔주름과 넓어지는 모공, 떨어지는 피부 탄력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안전한 성분의 국내외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오가닉박스는 각질관리 및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토너 정품,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트리앤씨 아가베 선인장 사막 앰플,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투프루트 구르망드 크림,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이되는 소예도담 유기농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구성됐다.
오가닉 박스 관계자는 “이번 오가닉 박스도 유기농 화장품 전문가가 직접 사용해보고 미국 환경보호단체 EWG의 스킨딥(SKINDEEP)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엄선했다. 여러 가지 피부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부담 없이 천연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