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 K9'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새 멤버십은 K9 보유자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하고 별도의 멤버십 브랜드로 운영한다. 기존 K9 멤버십에서 제공하던 선택형 서비스의 명칭을 바꾸고 혜택을 늘린다. 스포츠/레저부문은 '소셜 라이프'부문으로 개편하고 회원제 골프장 무료 라운딩과 국제규격 승마클럽 이용권을 추가한다. 문화/생활부문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로 이름을 변경하고 글램핑 체험 등 서비스를 더했다. 헬스케어부문은 '엘레강스 라이프'로 재구성한다.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룻동안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차 정비와 관련한 '프리케어 서비스' 등 기존 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유지한다.
회사측은 또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새 디자인으로 적용한다. 완전을 상징하는 숫자 9를 모티브로 기본 사각 프레임에 원과 직선을 조합, 9개의 사각형을 배열헤 프리미엄 가치를 표현했다. 회원들에게 새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멤버십카드와 가이드북을 담은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신규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연말까지 신규 가입자(기존 K9 멤버십 전환 포함) 중 200명을 추첨, 기아 향세트와 함께 특별 제작한 멤버십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차세대 쏘나타에 친환경성 강화
▶ [모터쇼]미래를 대비한 2013 도쿄모터쇼 개막
▶ [기자파일]위기가 만들어 낸 일본차의 위협
▶ 닛산 부회장, "르노삼성의 로그 생산 시너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