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일찍 찾아온 추위에 피부가 몸살을 앓는다.
겨울철에는 특히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법. 손이 트는 것은 물론 얼굴이 하얗게 일어난다면 상대방에게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조심하자. 절대 소홀해서는 안 될 피부 관리의 기초, 클렌징과 보습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미애부 ‘시그니처 리뉴 클렌징 3종’ 출시
생(生)장품의 대표브랜드 미애부가 겨울의 문턱에서 ‘시그니처 리뉴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포인트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면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 메이크업을 얼마나 강력히 제거하는지에만 무게를 둔 보통의 클렌징 화장품들과의 다른 점이다.
일반 클렌징 화장품이 정제수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유산균으로 발효한 배양액을 대신 사용하여 스트레스 받은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고 스스로 면역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도록 하였다.
또한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하고 정상 각질 세포는 제거하지 않는 기능을 개발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각질의 기능을 살렸다. 각종 미생물과 균을 파괴하기보다 각자 제 기능을 다하도록 면역력을 키워주는 미애부의 ‘시그니처 리뉴 클렌징 3종’ 제품은 결과적으로 여드름 균이나 염증균 등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미생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 키엘 ‘2013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키엘이 키엘의 베스트셀러와 뉴욕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Eric Haze)가 함께 한 ‘2013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의 밝은 분위기를 별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팝 적인 컬러로 표현한 에릭 헤이즈의 디자인이 키엘의 베스트셀러 4종에 담겨 더욱 특별하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 한 키엘의 베스트셀러 4종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립밤 #1,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키엘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기프트 세트 11종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홀리데이의 설렘과 선물의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뉴욕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가 디자인한 리미티드 선물 박스에 홀리데이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홀리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두에게 여행용 사이즈 대용량 핸드 크림을 증정한다.
■ 디 오가닉 퍼머시 ‘보디 크림 4종’ 출시
오가닉 브랜드 디 오가닉 퍼머시(The Organic Pharmacy)에서는 찬 바람으로 건조하고 갈라진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줄 ‘바디 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오가닉 바디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에 안정된 고 보습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탄력과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로즈 바디 로션’은 주 성분인 장미를 함유하여 민감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 건강한 바디 피부로 가꾸어준다. ‘자스민 바디 로션’은 자스민과 일랑일랑이 피부를 깊이 이완시키고 마음을 편안하게 다스려주는 아로마 테라피를 주어 릴렉싱 케어가 가능하다.
바닐라 바디 로션은 고영양 바디로션으로 마다가스칸 바닐라가 바디 피부에 뛰어난 영양을 공급하고 샌달우드의 향과 조화를 이뤄 따스한 향기로 마무리 된다. 울트라 드라이 스킨 크림은 갈라지거나 트는 피부를 예방해 준다. 갈라짐이 심한 발이나 발꿈치, 손을 포함한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도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HOT 걸 되는, HIT 메이크업 대공개
▶잇(it) 아이템, 수분크림 200% 활용법
▶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女 아이돌처럼 환한 피부 유지하는 스킨케어 TIP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