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얼짱 고두림, 홍영기 등과 함께 ‘얼짱시대’, ‘얼짱TV’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한아름송이의 외모변신이 최근 화제다.
한아름송이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라인 화장법과 포토샵으로 온라인상에서 ‘얼짱’으로 불려왔다. 그러나 방송을 통해 민낯과 1차 화장법, 2차 포토샵을 거친 3단 변신과정을 공개하면서 인터넷 얼짱들의 거품 논란이 일기도 했다.
코메디 TV ‘얼짱시대 7’을 끝으로 휴식기에 들어갔던 한아름송이는 성형수술을 통해 포토샵과 화장이 필요 없는 진짜 얼짱으로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한아름송이의 쇼핑몰 쇼미와 성형수술을 받은 곳으로 알려진 아이디성형외과 페이스북에는 달라진 외모의 한아름송이 사진을 볼 수 있다.
아이디성형외과 관계자에 따르면 한아름송이는 광대축소술, V라인수술 등 안면윤곽수술과 코재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아름송이는 “성형수술 후 예전에 포토샵을 했을 때보다 더 예뻐진 것 같아 만족한다”며 “과거에 얼짱으로 불리기는 했지만 화장과 포토샵의 힘이 컸다. 지금은 당당하게 얼짱으로 불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아름송이의 외모 변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아름송이 4단 변신했네”, “진짜 얼짱되어서 부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JC지은 결별 “올봄 관계 정리…현재는 친구로 지내”
▶ ‘K팝스타3’ 김은주 일진설 제기, 제작진 “개인적인 일이라…”
▶ 도희 졸업사진, 통통한 볼살로 깜찍한 매력↑ ‘국민욕동생 맞아?’
▶ 한예슬 테디 열애, 6개월 째 연애 중 '새벽시간 이용해 데이트…'
▶ [bnt포토] 김범-문근영 커플, 두 손 꼭 붙잡고 '동반 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