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패치를 위한 점검이 완료되면서 바뀐 롤 특성에 대한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월27일 라이엇게임즈는 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점검 완료 및 롤 패치 3.14 적용 완료 소식과 프리시즌 시작을 알렸다.
라이엇게임즈는 “앞으로 몇 주간 롤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 가다듬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조율할 예정”이라며 “새 시즌 랭크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달라진 롤 특성은 유저들의 흥미를 더했다. 우선 정글을 개편해 골드 획득량을 늘렸고 새로운 루트를 개척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맵 상 주요 목표를 변경해 더 일관성 있는 상호작용이 일어나도록 하고 드래곤을 통해 지고 있는 팀이 역전할 수 있는 여지를 넓히기도 했다.
여기에 이번 롤 패치가 적용되면서 신규 스킨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가 공개돼 더욱 반응이 뜨겁다.
구미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팝스타 아리는 975rp에 구매할 수 있고, 전설급 스킨으로 출시돼 기본 그래픽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지옥의 나서스는 1920rp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이번 롤 점검은 당초 오후 1시까지로 공지됐었으나 용량이 커 5시에 완료됐다. (사진출처: 롤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2014학년도 수능 만점자, 광주·전남서 1명씩 배출
▶ 한 달 평균 라면 빈도 얼마나 될까 ‘역시 국민한끼’
▶ 구로디지털단지 화재, 사망 2명·부상 9명…원인 조사 중
▶ 인간 크리스마스 트리, 852명이 만들어낸 장관 ‘신기록 수립’
▶ [bnt포토] 김범-문근영 커플, 두 손 꼭 붙잡고 '동반 입국'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