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오너 위한 브랜드 마케팅 시동

입력 2013-11-29 15:54   수정 2013-11-29 15:53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체어맨 W의 마케팅 브랜드 '더 W 익스피리언스(The W Experience)'를 출범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더 W 익스피리언스는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체어맨 W 오너를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 스쿨 등 다양한 분야를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한다.

 우선 출범을 기념해 준비한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는 도슨트(전시 안내인) 해설이 함께하는 미술 작품 감상과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가나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11일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 출고자의 배우자(부인)에 한한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070-4659-4914) 또는 브랜드 사이트(www.wexperienc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한은 12월6일까지로 당첨자는 12월9일 개별 통보한다.

안효문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폭설에 대비한 자동차 관리 요령은?
▶ 현대차 제네시스, 은밀하게 만난다
▶ 수입 SUV '품귀현상', 신차·중고차 구분 없어
▶ 현대차, 디젤 세단 제품 확장 '착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