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한정판매,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는 말이다.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을 맞이해 뷰티 브랜드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2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상품은 특별한 사람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2013 페이스 파우더’ 한정
코스메 데코르테가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2013 페이스 파우더’를 12월 한달 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 마르셸 원더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는 본 차이나 종에 실버 톤의 문양이 화려하게 수놓아진 아름다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파우더를 쓰고 난 뒤에는 화장대, 테이블 위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 없을 정도의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패키지 속에 함께 구성된 페이스 파우더는 스쿠알렌으로 코팅한 파우더를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소프트 프레스 제법’을 통해 생산하여 파우더 자체의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발려 마치 피부에 베일을 씌운 듯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또한 뛰어난 밀착력과 보습력으로 모공, 피부 칙칙함, 잔주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얼굴에 발랐을 때 답답하지 않고 투명한 마무리 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2013 페이스 파우더’는 12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꼬달리 ‘핸드 앤 네일 크림 트리오 리미미티드 에디션’ 한정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 하여 올리브영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한정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꼬달리 핸드 앤 네일 크림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포도의 대표적인 포도 품종인 메를로, 까르베네, 소비뇽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각기 다른 향 3가지, 각30ml씩 구성 됐다.
핸드 앤 네일 크림은 보습이 부족한 피부는 물론 손톱에도 영양을 주는 핸드 크림이다. 98% 자연유래 성분인 포도씨 오일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강력한 영양을 공급하고, 비노레뷰르®가 수분을 꽉 잡아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고,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꼬달리 핸드 앤 네일 크림 기획세트는 12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