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그룹 비스트 용준형이 솔로 음반 ‘플라워’로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12월6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용준형의 첫 솔로 앨범 ‘플라워’가 전격 발매된다”고 밝히며 앨범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스산함이 감도는 어두운 분위기에 강렬한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줘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용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다섯 곡이 실려 있으며 ‘ ALL MADE BY 용준형'라고 명기돼 눈길을 끈다.
용준형은 앞서 비스트의 ‘섀도우’와 양요섭의 솔로곡 ‘카페인’ 등 탁월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온 바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된 상태.
타이틀곡 ‘플라워’는 용준형과 김태주의 콤비 작품으로 기존 비스트의 음악과 달리 몽환적인 일렉트릭 사운드로 아름다운 아픔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용준형의 앨범 ‘플라워’는 오는 13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돈스파이크 교수임용 “음악의 진정성 가르칠 것”
▶ ‘청룡영화제 문신녀’ 김선영, ‘화려한 외출’ 통해 파격 변신 ‘아찔’
▶ 홍석천 나쁜포즈, 주원에게만 밀착 “아중이 이런 대접 처음일걸?”
▶ 정동하 결혼, 일편단심 8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 예비신부는 누구?
▶ [bnt포토] 에프엑스 빅토리아, 노출도 우아하고 시크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