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트렌드세터 김준희가 진행하는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2’ 글로벌 특집 2탄 홍콩편에서는 한국 브랜드 제품이 블라인트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 K뷰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12월6일 방송된 10회분에서는 세계인을 ‘한류’에 홀릭시킨 핫 키워드를 순위별로 공개했으며 음식-패션-TV프로그램-K팝을 제치고 1위 키워드로 ‘한방제품’이 뽑혔다.
홍콩에 있는 매장 직원은 많은 한국 화장품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역시나 한방 화장품을 꼽았으며 실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즉석 블라인드 테스트를 한 결과 발림성, 향, 기능면에서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의 ‘진생 베리 프리미엄 앰플’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인삼보다 강력한 인삼열매 에너지를 한 병에 담아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증진하는 ‘진생 베리 프리미엄 앰플’은 홍콩 샤틴 지역의 최대 뷰티 매장의 인기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피부 친화적 성분 NMF 10가지를 10%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배리어 파워 크림’도 인기 판매제품으로 꼽혔다.
한편 현재까지 시즌1을 마치고 시즌2를 맞고 있는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는 매주 금요일 밤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주제를 선정해 여성들이 원하는 뷰티&패션 소재를 랭킹으로 보여주는 방식으로 방송 초기부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출처: TrendE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2’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촉촉한 여자’ 되기
▶‘수지-아이유-현아’ 부럽지 않은 하얀 피부 만드는 법
▶‘매끈한 도자기 피부’ 위한 프라이머 사용법 A to Z
▶흔적을 남기지 않는 트러블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