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화 인턴기자] 가수 싸이(PSY)의 ‘2013 싸이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달밤에 체조’가 콘서트 연간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11월30일 오후 12시 예매 오픈 한 ‘달밤에 체조’는 2.2%로 연간 예매순위 1위에 올라 싸이 티켓파워를 과시했음은 물론 올해 최장.최다 콘서트를 기록했다. 이문세의 ‘대.한.민.국 이문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이 싸이에 이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싸이가 지난 4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한 콘서트 ‘헤프닝’ 역시 6위에 랭크됐다. 싸이는 콘서트 연간 예매순위의 10위권 안에 두 공연을 진입시키면서 국내 최고의 공연스타다운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연말 만나게 될 ‘달밤에 체조’ 콘서트는 회당 1만 2천여명씩 총 5회 공연에 6만명의 관객과 만나게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 최다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한 타이틀로 5회 공연을 진행하는 가수는 싸이가 최초다. 역시 한 타이틀 공연 아래 동원하는 최다 인원 관객수다.
싸이는 최근 이번 콘서트에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패러디 한 무대를 예고하기도 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싸이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20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23일 제외) 개최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2회 공연을 펼쳐 총 5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 졸업사진 “초등학생 눈빛이 이래도 되나요?” 훈훈
▶ ‘오로라공주’ 떡대 연기, 오로라와 마지막 호흡…‘찰떡궁합’
▶ ‘사랑은 노래를 타고’ 백성현 다솜, 자연스러운 밀착 스킨십
▶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실제 커플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눈길’
▶ 서인국 ‘응답’ 카메오, 신원호 PD “‘응칠’ 팬들에 반가운 장면 될 듯”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