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브이원으로 알려진 가수 강현수가 롯데 피트인의 남성복 브랜드, 엘번 매장을 방문했다.
이날 한국형 SPA 남성 브랜드 엘번은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입점을 기념하며 깜짝 겨울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현수는 입점을 축하하고 사업 번창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매장을 방문한 것. 그는 엘번드레스의 모델과 다정한 한 컷을 선보이며 축하의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새롭게 오픈한 매장 안을 둘러보며 겨울 코트와 니트 중 어떤 옷을 구매할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그는 밝은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선택해 거울에 이리 저리 비춰보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날 오픈 이벤트에는 강현수 외에도 영화배우, 모델 등 브라운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수의 셀러브리티 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겨울 세일은 엘번드레스에게 있어 여러모로 의미 있는 행사였다. 10년간 온라인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엘번드레스가 오프라인 매장 엘번을 전개 하면서 그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라나 H&M, 유니클로와 같은 대표적인 spa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최근 화제가 된 자라 세일처럼 엘번 역시 정기적인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해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빠른 시일 내 다시 한 번 시즌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니 올 겨울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재, 가격 모두 놓칠 수 없다면 한국형 SPA 남성 브랜드 엘번을 눈여겨보자.
(자료제공: 엘번드레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영화 ‘결혼전야’ 메리지블루 빠진 커플들의 결혼 예물은?
▶“뻔한 겨울 옷은 가라!” 스타의 믹스매치룩 열전
▶“내일 뭐 입지?” 트렌디한 커리어우먼의 겨울 오피스룩
▶‘예쁜 남자’ 속 예쁜 여자들의 스타일 대결, 한채영 vs 아이유
▶추사랑-김민율-성빈에게 배우는 ‘센스만점’ 돌잔치 선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