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는 가수 존박의 모습이 포착됐다.
12월17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예체능’ 농구팀은 일본 ‘슬램덩크’팀과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한일 빅 매치를 선보인다.
이번 한일전은 각 팀의 선수들은 물론 1000여 명이 넘는 관중들을 숨 졸이게 만든 가운데 두 팀 간의 양보 없는 혈전이 어떤 엔딩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 가운데 경기 중 난데없이 어깨춤을 추는 존박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강창민과 함께 시종 깨방정 넘치는 존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유의 순박한 표정과 함께 온 몸을 들썩이는 동작이 마치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는 듯하다.
무엇보다 평소 ‘실버 관절’이라 불리며 ‘예체능’ 멤버 중 누구보다 뻣뻣한 관절을 자랑했던 존박이기에 그의 굳은 어깨마저 저절로 춤추게 만든 ‘예체능’ 농구팀과 ‘일본’ 슬램덩크팀의 경기에 주목됐다.
존박의 덩실덩실 어깨춤을 접한 ‘예체능’ 시청자들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존박 덩실덩실 어깨춤 너무 귀엽다” “존박의 덩실덩실 어깨춤 본방 사수하겠다” “뻣뻣한 존박의 덩실덩실 어깨춤은 실제로 어떤 모습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보여주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범준 결혼 “내년 태어날 아이가 생겨…” 속도위반 인정
▶ 이연희, 샤워신·수영복신 언급 "부담됐지만 막상 해보니…"
▶ 고아라 은지원 인증샷, 훈훈한 ‘응사’-‘응칠’ 만남 “즐거웠어요”
▶ 조혜련 측, 근거 없는 소문 확산에 “피해 상당… 수사 의뢰한 상태”
▶ ‘미스코리아’ IMF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 ‘벼랑 끝에서 사랑을 외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