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2013년을 보내며

입력 2013-12-24 10:32  


[김혜지 기자] 2013년을 마무리하는 뷰티 이벤트에 주목하자.

가로수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투쿨포스쿨과 중국 현지 이벤트를 성료한 에뛰드 하우스, 온오프라인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는 제니하우스까지. 2013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뷰티 이벤트에 주목하자.

투쿨포스쿨 ‘가로수길 매장을 털어라’


2013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투쿨포스쿨이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판매를 중단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인당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투쿨포스쿨 가로수길 매장에서 진행된다.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반값 할인이 많은 브랜드샵과 달리 조건 없이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크리스마스에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투쿨포스쿨이 나눌 수 있는 것을 우리만의 방식으로 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차별화된 콘셉트로 독특한 마케팅을 전개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은 물론 예술적 가치를 더해 제품이 아닌 작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알려진 것. 홍보나 할인행사 없이 입 소문만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에뛰드 하우스 ‘K뷰티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파티’


에뛰드 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중국 상해에서 2주간 K뷰티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 12월 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중국 상해의 인민광장 래플스씨티 1층 대형 팝업 스토어에서 뷰티 스쿨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설리의 크리스마스 파티룩, 크리스탈의 K-팝스타룩을 알려주는 메이크업 레슨과 함께 샤이니 시크릿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등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약 2만명의 중국소녀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12월 17일에는 에뛰드하우스 캠페인 ‘K뷰티 화장비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중국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우현중 원장을 초대해 상해 뷰티 기자들과 파워블로거들에게 화장법을 전했다. 이 자리에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달콤상상 공주 (甜梦公主)’로 뽑힌 두 명의 중국 소녀를 초대해 변신하는 소망을 이뤄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에뛰드 하우스는 중국현지에서 공주의 달콤한 꿈 실현(实现公主甜梦)이라는 슬로건으로 에뛰드 하우스의 고객 철학과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제니하우스 ‘제1회 제니하우스몰 스타 자선 경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제니하우스는 매년 연말 자선바자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파주보육원을 후원하고 있다. 제니하우스가 12월 23일 첫 온라인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제니하우스는 자사 쇼핑몰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스타 자선 경매 이벤트를 처음 선보인다. 이번 행사 수익금 전액을 국내 저소득 계층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할 물품은 이종석, 박신혜, 한지민, 가수 박재범 등이 기증한 애장품으로 팬들의 관심이 높다.

이종석의 개인 소장품과 박신혜가 착용한 운동화 박재범의 사인 CD와 티셔츠 등 다양한 애장품을 이번 경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제니하우스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타 자선 경매는 23일 낮 12시를 시작으로 27일 자정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최종 낙찰가를 제시한 사람에게 입찰된다.

더불어 12월 30일 월요일 오후 6시 제니하우스 올리브점에서 11주년 기념 자선바자를 연다. 국내 탑 연예인 30여명의 애장품과 함께 100여개 화장품, 패션, 웨딩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