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가수 크루셜스타와 스윙스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월26일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크루셜스타와 스윙스가 함께 찍은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둘의 만남은 오늘(27일) 발매되는 스윙스의 두 번째 타이틀곡 ‘For Mother’ 공개 기념 인증샷으로 전해졌다. 앞서 스윙스의 'For Mother'은 크루셜스타가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함께한 음악적 동료이자 절친으로 스윙스 역시 지난 2011년 발표된 크루셜스타의 ‘Chocoholic’과 ‘What’s Your Name’의 피쳐링을 맡았다.
사진 속 스윙스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힙합대세다운 포스를 보여줬고 크루셜스타는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훈남 다운 면모를 과시해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루셜스타 스윙스 절친이구나” “크루셜스타 스윙스 힙합대세들이 모였다” “두 사람의 무대 꼭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달 31일 서울 신촌 긱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콘서트 ‘2014 A Better Man Countdown Mini Concert’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신혜, ‘상의원’ 출연 확정… 왕비로 ‘신분상승’
▶ 유재석, SBS 연예대상 압도적인 득표율…‘명불허전’
▶ 송강호 눈물, ‘변호인’ 무대인사 중 눈물… “사랑합니다”
▶ ‘히든싱어2’ 故김광석 편, 박건형 후기 “기적을 본 것 같다”
▶ 고영욱 상고심 선고, 징역 2년6개월+전자발찌… 결국 실형 확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