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렉스턴W 제품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었다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렉스턴W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tonw)은 기존 구매자와 함께 모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튜브 동영상과 브랜드 히스토리, 사진자료 등 렉스턴W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개설을 기념해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개별 브랜드에 대한 소통 채널을 확보해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 및 정보 교류를 할 수있게 됐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획]자동차, 2014년 내수 기상도①-국산차
▶ 한국닛산, 7인승 SUV 패스파인더 출시
▶ 경상용차, 하반기부터 생산 재개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