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모델 정하은이 엘번의 블레싱데이를 맞이해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에 입점한 엘번은 지난 10년간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블레싱데이 및 정기세일, 시즌오프 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정하은은 엘번의 베스트 셀러인 코트와 재킷, 무스탕 등을 두루 살펴보다가 브라운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를 선택했다. 그가 착용한 컬러의 팬츠와 심플한 탑, 여기에 엘번의 코트가 어우러지며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도약하는 엘번은 다수의 셀러브리티의 축하를 받으며 첫 블레싱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정하은 외에도 톱 모델 송해나와 범키, 팬텀, 개그맨 박휘순, 김인석, 모델 최다빈, 박선임, 김미우, 등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엘번의 첫 블레싱데이를 축하했고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앞에서 진행된 공연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엘번은 올 겨울 트렌디한 남성형 무스탕을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무스탕 재킷은 코트와, 야상에 싫증이 나 있던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날개 돋친 듯 판매되었고 연관 검색어에 ‘자라 무스탕’, ‘엘번 무스탕’, ‘SPA 브랜드 무스탕’을 연달아 올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브랜드 대표는 “아직 자라나 유니클로처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진 않았지만 국내를 시작으로 2호점, 3호점 등 점차 매장을 늘릴 계획이며 국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남성 SPA 브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의 트렌드 파악도 늦추지 않겠다”고 전하며 그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엘번의 블레싱데이 및 정기 시즌오프 세일은 자라 및 유니클로와 동일한 날짜에 진행되어 정체되어 있던 남성 SPA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SPA시장의 소비문화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자료제공: 엘번드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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