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하차 유진, 화장품 드루(drww.) 완판은 계속된다

입력 2014-01-15 15:48   수정 2014-01-15 15:43


[뷰티팀] 유진의 겟잇뷰티 하차가 공개된 가운데 뷰티 멘토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에서 출시한 일명 짱짱팩트 ‘리프팅 업 파운팩트’가 연이은 완판으로 홈쇼핑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뷰티멘토 유진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피부결점을 보완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베이비 페이스’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달 21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6000세트 완판을 시작으로 지난 8일 2차방송에서도 5000세트 이상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드루(drww.)의 ‘리프팅 업 파운팩트’는 파운데이션의 기본인 보정력과 지속력은 물론이며, 피부를 짱짱하고 팽팽하게 끌어올려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더해져 기존의 파운데이션과 다른 차별화된 제형으로 제품을 사용한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손으로 녹여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5종의 멀티 아이템  ‘셀럽 메달리스트’(프라이머, 버건디 립, CEL코랄핑크, 컨실러, 립밤)와 미세한 진주빛 펄의 입자로 피부를 화사한 광채와 더불어 탄력 있고 건강하게 해주는 ‘파워 리프트 스트롱 크림’까지 포함되어있어 시즌 최고의 핫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홈쇼핑 2차 방송에서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다음 방송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첫 론칭 방송으로 구매하고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2,500여건의 긍정적인 후기가 올라와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한편 겟잇뷰티 하차를 선언한 유진은 연기 활동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뷰티 멘토로서 유진 화장품 드루 신제품 론칭에 전념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 드루 drww.)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다들 나만봐” 송년회 파티 메이크업 TIP
▶뷰티 월동 준비 “다섯 가지만 기억 하세요”
▶연말 시상식 ‘완벽한 드레스 핏(fit)’을 위한 스타들의 관리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