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CSI) 향상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쌍용차 대전연수원에서 15일, 18일, 19일 세 차례로 나눠 진행한다. 지난해 서비스 만족도 수준을 되돌아보고 우수사업장 포상, 2014년 사업계획 공유 및 목표 달성 결의 등을 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올해 목표로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통한 CSI 1위 달성,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공급률 향상, 정비기술력 제고, 본사와 현장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제시했다. 세부적인 방안은 현장별 개선활동을 통한 소비자 응대력 향상, 지역 거점 네트워크 운영, 환경 개선 및 클린 사업장 인증, 부품물류 인프라 강화, 네트워크 협의회 간담회 시행 등이다.
한편, 부문별 최우수 사업장은 강동정비사업소(대표 김진욱, 법인정비사업소부문), 하나로 정비센터(대표 최석균, 정비센터부문), 해룡서비스플라자(대표 박권재, 서비스 플라자부문), 대영상사(대표 강영애, 부품대리점부문) 등이 선정됐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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