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이연희가 ‘미스코리아’ 팀에 야식차를 선물했다.
지난 1월14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경기 양주 세트장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이연희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이 등장했다.
이는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위해 연일 밤샘 촬영과 한겨울 추운 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연희의 팬들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1월15일 ‘미스코리아’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연희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음식들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들과 함께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야식 트럭에는 “지영이가 쏘면 넘어와?”라는 문구가 카페 트럭에는 “와이키키 카페”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적혀있어 촬영 현장의 스태프와 배우들을 잠시나마 활짝 웃게 만들었다.
팬들의 선물에 이연희 역시 감동하여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연희는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 앞에서 직접 스태프들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살뜰하고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직접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팬들에게 “촬영장에 팬분들의 따뜻한 사랑 전해 받았어요 고마워요 힘이 나네”라는 감사 메시지와 직접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이연희 미니홈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럼블피쉬 7kg감량, 섹시미 폭발… 홀쭉해진 모습
▶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9금 티저… “헉 이정도야?”
▶ 정준하 다이어트 감량 전후 사진 비교하니… 급노화?
▶ 카라 니콜 사진삭제 소식 “너무 빠른 조치 아닌가… 아쉬워”
▶ [bnt포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손호준, 예의바른 '대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