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상황별 뷰티아이템

입력 2014-01-17 10:30  


[박진진 기자] 겨울철 꼭 필요한 화장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글로시 박스는 스키장에서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4가지를 선별해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뷰티 전문가와 함께 선별한 화장품이기 때문에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 볼 만 하다. 이에 질세라 차앤박화장품에서는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키트 상품을 출시했다. 

스키장에서, 일상생활에서 지금 당장 없어서는 안 될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글로시 박스, 스키장 뷰티 아이템 모은 엔조이 스노우 박스 출시 
 

글로시박스(GLOSSYBOX)가 스키장전용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일명 ‘스키 박스’는 스키장에서 있을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을 한 박스에 담은 것이 눈에 띈다.

유리아쥬(URIAGE)의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 PA+++, 비쉬(VICHY) 까삐딸 쏠레이, 스팀 크림(STEAM CREAM), 러쉬(LUSH)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인 스노우 페어리로 구성되어 있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한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도 50% 이상 저렴해 출시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키 박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노우 보딩복 전문 브랜드 디미토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해 모든 박스 구매자에게는 디미토의 보드 스티커를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콜라보 기념으로 디미토의 비니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CNP 차앤박화장품,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


CNP 차앤박화장품은 최근 부쩍 증가한 미세먼지의 위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제품들로만 구성된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키트는 외출 전 피부를 보호하고 귀가 후에는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줄 제품으로 200개 한정 수량 선보인다.

외출 전 피부를 위한 비비크림인 ‘CNP B.B.B+ 포뮬라’ 와 외출 후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줄 ‘CNP 클렌징 퍼펙타’, ‘CNP 데일리 필링 폼’으로 구성되었다. 가격 면에서도 실속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CNP B.B.B+ 포뮬라’는 글리코 필름 성분을 함유해 피부표면에 한 겹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중금속 및 먼지 등 공기 중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CNP 클렌징 퍼펙타’는 실리콘 베이스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며 ‘CNP 데일리 필링 폼’은 얼굴에 도포 후 서서히 올라오는 조밀할 산소거품들이 피부 구석구석 숨은 노폐물과 먼지, 각질 등을 말끔히 씻어내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